컨텐츠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질문하기전 꼭 한번 읽어보세요*^^*
작성자 (ip:)
  • 작성일 2010-02-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159
평점 0점
 

Q.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회원가입은 저희 메인페이지(http://www.closet9.co.kr)에서 우측 상단을 보시면,


 회원가입클릭, 주어진 양식의 답을 작성해주시면 회원가입이 가능하십니다(^∀^)ノ


* 회원가입을 하시면 적립금 3000원 부여와 함께 각종 주문과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에 가능하십니다.


 


Q.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A.ID와 비밀번호가 기억이 안 나시나요?? T^T


저희 메인페이지(http://www.closet9.co.kr)에서 우측 상단을 보시면


로그인 클릭하시면 ID와 비밀번호 찾으실 성함 등록해주셨던 메일


주소를 기재해주시면 메일로 발송되며 비밀번호경우  임시 비밀번호로 임의 변경 되며,


차후 회원정보에서 변경하셔야 합니다.


 


Q. 전화주문은 가능 한가요?


A. 모든 주문은 인터넷을 통해 주문 뒤 결제완료까지 되어야만 주문접수가 완료됩니다. 


 


Q. 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


A. 저희 클로젯나인은 비회원고객님들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


주문확인은, 저희 메인페이지(http://www.closet9.co.kr)에서 우측 상단을 보시면


로그인 클릭,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비회원으로 주문 시 적립금은 적립되지 않습니다. 회원 가입 시 주문하시면,


여러 가지 편리함과 해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한가지이상 구매시 묶음배송 가능한가요?


A.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신뒤 장바구니담으시고 계속쇼핑을 클릭해주신뒤 주문원하시는상품을


또 주문해서 장바구니에 담아두시고 쇼핑이 끝나시면,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모두 결제 주시면


장바구니로 들어가셔서 주문해주신상품이 잘 접수가 되었는지 꼼꼼하게 확인하신뒤 전체상품주문


클릭해주시면 묶음배송이 이루어집니다.


 


Q. 주문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배송 전 주문취소를 하시려면, 입금전일경우 로그인으로 접속해서 오른쪽 하단에 비회원주문조회


클릭하신뒤 주문자성함과 주문번호를 기재하시면 주문내역을 확인하실수있으시며 주문내역 왼쪽 하단


에있는 취소처리를 클릭해주시면 주문내역이 취소되며 만약 입금(현금,카드,실시간계좌이체)을 한뒤


취소를 하실경우는 판매자에게 문의를 주시면됩니다.고객센터(☎:070-4086-9979)또는 게시판(질문과답변)


으로 관련문의를 주시면 상담원들이 확인 후 취소 및 상품변경 출고가 가능하십니다.


(단 시간 차이로 인해 미처 처리가 불가능 한 부분도 있습니다)


 


Q. 계좌이체(무통장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안 되고 있어요?


A. 이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이며 입금일이 7일 이상 지연


되는경우 입금확인이 안되며 고객님께서 입금내역 다시 확인 부탁드리며, 다른 성함으로 입금하신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또는 게시판(질문과답변)으로 문의 주셔야 확인 후 정상결제로 변경 됩니다.


 


Q. 계좌이체 하려는데 계좌번호 알려주세요.


A. 예금주는 클로젯나인(주) 입니다


국민은행 : 807501 04 230939

농협 : 3550024360313

 


위의 계좌를 사용하고 있으며 입금자명이 틀릴 경우 게시판(질문과답변)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해드릴께요





Q. 결제금액(주문접수) 처리가 잘 되었는지 알아보려면 어떻게 하나요?


A. 저희 메인페이지(http://www.closet9.co.kr)에서 우측 상단을 보시면


마이쇼핑 클릭 하시면 주문내역과 결제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일 경우 결제시 메모해뒀던 성함을 기재해주시면 주문내역을


확인하실수있으세요(^∀^)





Q. 주문 후 입금을 시키지 않은 상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A. 주문 후 7일이 지나면, 주문은 자동취소 되시며 7일 경과 후 입금하실 경우 자동 확인이


어려우시며 고객센터로 문의 주셔야 수동적으로 입금확인 되십니다. 주문내역은 남아있기 때문에


입금확인만 되면 다시 정상주문으로 처리 될 수 있습니다.











Q. 얼마 이상구매하면 무료배송인가요 ?


A. 주문해주신 상품이 5만원이상 경우 무료배송이며 5만원이하일 경우 운송비 2500원이 결제시


자동으로 추가되시며 이벤트에 따라 전 상품 무료배송 일 때도 있습니다.








Q. 배송지연은 얼마나 걸리나요?


A.상품접수일로부터 3~5일안에 배송이 되며 주문일로부터 2일이후 지연될경우 해피콜or문자안내


드린 후 지연이 되면 지연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준비된 상품부터 보내드리며 차 후 준비된 상품의


배송비는 저희가 부담하고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특성상 바로 준비되는 상품이 있는 반면, 어떤 상품은 장기간 지연이 될 수 있으며,


주문 후 부득이하게 품절 될 수도 있습니다. 이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상품은 왜 배송이 지연되나요?


A. 우선 상품 지연으로 불편 드려서 죄송합니다.


저희가 판매하고 있는 상품은 재고를 거의 보유하고 있으나, 일부 상품은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후 상품준비가 됩니다. 저희는 다양한 상품 공급업체와 재고 확인을 하기 때문에, 주문확인 되는


시간의 차이에따라 부득이 하게 지연이 되거나, 주문 후 품절이 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다시 한번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Q. 도서 지역은 추가운임이 발생하나요 ?


A. 저희는 도서 지역 상관없이 추가운임은 발생하지않습니다


단 지역의 차이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 더 걸릴 수 있습니다.





   



Q. 상품 주문접수 후 수령인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A. 배송주소나 수령인정보수정을 하시려면, 반드시 배송 전 고객센터(☎:070-4086-9979) 또는 게시판(질문과답변)로 문의 주셔야 합니다. 접수가 되면 고객님 주문송장 확인 후 정보를 변경 처리 하게 되며, 배송업체 업무 상 출고된 후에는 주소변경이 어렵기 때문에 반송 후 재발송 됩니다 ^^*





Q. 교환은 몇 번 되나요??


A. 고객님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1회만 허용되며, 오배송 또는 제품하자로 인한 교환은 다시 한 번 확인하여 정상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Q. 상품이 맘에 안 들어서 교환이나 환불을 하려고 합니다. 배송비는 얼마나 드나요?


A. 고객님 변심으로 인한 교환이나 환불은 배송비 5000원을 부담하셔야 하며, 단 여러 상품 중


일부만 "환불" 하실 경우(부분환불)는 2500원만 부담하시면 됩니다.


반품하시는 상품금액에서 택배비 제외하고 환급처리 해드리고 있으니 환급계좌 메모해서 보내주시면


확인후 빠른 처리해드릴께요 ^^*


     



Q. 제품의 문제가 있어서 반품하려고 합니다. 배송비를 부담해야하나요?


A. 제품의 문제(오배송 또는 상품하자)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시 배송비는 클로젯나인 부담이며


교환 시 최초에 주문하셨던 상품으로 교환하실 경우에는 배송비 부담이 없으십니다. 단 제품의 문제


가 있더라도, 다른 타입 색상 사이즈 변경 시 변심 부분 적용되셔서 편도 배송비 2500원 부담하시게


되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대한통운이 아닌 다른 택배로 반품이 가능한가요??


A. 고객님께서 부득이한 경우에는 어쩔 수 없지만, 2500원 이상 초과되는 추가금까지 고객님께서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제품의 문제가 있는 경우라도, 타사택배 이용 반품시 2500원보다 추가


금액이 청구될 경우 추가금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회원탈퇴 하면 적립금이 어떻게 되나요??


A. 회원 탈퇴를 하시면 적립금은 모두 소멸되며, 동일성함으로 재가입 하셔도 적립금은 복원되지


않으니, 신중한 선택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 FAVORITE
  • DESKTOP
  • NOTICE
  • Q n A
  • EVENT
  • REVIEW

  • TOP
    DOWN